본문 바로가기

KUSITMS 활동

한국대학생IT경영학회 회원 KBS 심야토론 - 신년특집 "한반도의 미래를 말하다" 방청


Written by 3기 학회장 빈준길

 

1월 4일 우리 한국대학생IT경영학회 구성원들이 'KBS 신년특집 한반도의 미래를 말하다'를 방청하였습니다.

참가신청을 한 것도 아니고, KBS에서 먼저 방청제의가 온 겁니다. 뿌듯뿌듯

참가했던 분들은 3만원씩 돈도 받았습니다ㅎㅎ

 

방송처음 아나운서 분이 "오늘 대학생을 대표로 참여한 ~~~ 한국대학생IT경영학회" 라고 했을 때 굉장히 기뻤습니다.

방송은 1월 15일 토요일 11시 KBS1TV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저는 운좋게 전하진 대표님 뒤에 있어서 엄청나게 많이 나왔습니다.

 

 

세인이형도 장난 아니였죠ㅋㅋㅋㅋ

참고로 김연희 BCG대표님은 저희 어머니와 성함이 같습니다(--);

 

나경이랑 호열이형은 절묘하게 앞사람 때문에 가렸네요

(맨 왼쪽 둘째줄 머리카락만 나온)

 

나경이와 호열이형, 끝까지 가슴아프네요. 인중부터 나왔습니다.

 

우리학회 단체 출연컷!

저는 KBS에서 무슨 생각으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혼자 떨어뜨리더군요...




혼자 반대편에서 덜덜 떨고 있었습니다. 완전 굳었군요.

 

학회 이름을 걸고 출연해서 너무 기뻤습니다.

우리학회 공영방송 탄 학회입니다!!

 

그리고 보라와 우리학회 공식 비밀요원 우진이형